롯데리아가 올해 첫 신제품이 출시 일주일 만에 45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메뉴 출시 후 롯데리아의 외형 매출은 일주일간 300억원 달성과 함께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33% 증가했다.
연령대별 구매율 분석 결과 출시 후 일주일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의 20·30세대 구매율은 약 78%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펀슈머 트렌드를 공략한 메뉴 출시가 젊은 소비층의 구매로 이어지는 것이 확인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