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많은 소비자들이 긴 연휴 기간을 보낼 계획 마련에 여념이 없는 가운데, 식품업계에서는 과거의 향수를 살리거나 스타 셰프 협업 등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명절 수요를 잡기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또한 새롭게 공개한 피자박스에 QR코드를 삽입해 35주년 특별선물을 추첨해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 회원 중 피자 1회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35주년 기념 이벤트인 만큼 3가지 경품 추첨과 5가지 할인 쿠폰 제공으로 구성되어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