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간식 큐레이션 – 스낵포 이웅희 대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맞춤형 간식 큐레이션 – 스낵포 이웅희 대표

스낵포는 이러한 시장의 변화 속에서 간식 큐레이션이라는 모델로 B2B 시장을 넘어 B2C와 PB 상품으로 확장을 꾀하고 있는 스낵포의 이웅희 대표를 만나 그들의 비전과 계획을 들어보았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스낵포만의 차별화된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025년은 스낵포가 또 한 번 간식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성장할 해가 될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