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앞두고 LG유플러스 로밍 서비스 이용자 수가 전년보다 증가한 가운데 '로밍패스'의 인기가 높았다.
특히 LG유플러스 로밍을 이용하는 고객 10명 중 7명은 '로밍패스'를 선택했다.
로밍패스 이용 고객의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1명만 로밍을 가입하면 자유롭게 가족·친구들과 로밍 데이터를 나누어 쓸 수 있는 '실시간 형 나눠쓰기' 상품을 선보이고 온라인 가입 시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