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독점 탈모샴푸 '그래비티' 4회 연속 완판…누적 매출 32억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 독점 탈모샴푸 '그래비티' 4회 연속 완판…누적 매출 32억원

롯데홈쇼핑은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가 방송 4회 연속 완판되며 누적 주문금액 32억원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작년 9월 폴리페놀팩토리와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업계 최초로 그래비티 샴푸를 선보였다.

첫 방송에서 2만여 병이 완판된 이후 2, 3차 방송에서도 준비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작년 롯데홈쇼핑 샴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