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is a King in Daegu!(대구에는 왕이 있습니다!)” 프로축구 K리그 공식 콘텐츠에서 익숙하지 않은 영어가 흘러나왔다.
연맹 관계자는 “사실 이번 콘텐츠는 동남아 팬들이 타깃이었지만, (영상과 글을) 영어로 올리니 잘된 일이다.반응이 좋으면 계속 이런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시아 최강의 리그고, 네가 K리그를 더 사랑해야 한다’고 할 정도”라며 “내 목소리와 영어로 이번 콘텐츠에 이바지할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외국인 분들의 댓글이 많아서 되게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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