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수 있도록 가전 구독의 본질인 지속 케어와 다양한 고객경험을 강화해 당사만의 구독 브랜딩을 전개할 것”이라며 “전문성이 높은 대규모 케어 매니저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당사는 제품 생산에서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밸류체인의 최적화를 추진하고, 잠재적인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각 상황 전개에 따른 시나리오별 대응방안 수립하고 있다”며 “한 제품을 여러 생산지에서 대응할 수 있는 생산체제를 확대하고 코스트 경쟁력 기반으로 최적 생산지 운영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특히, 인도법인의 경우 지난해 가전사업에서 10%에 가까운 매출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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