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올해 '가나초콜릿' 출시 50주년을 맞은 가운데 가나 브랜드에 '디저트'라는 새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한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가나초콜릿 출시 50주년을 맞아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5종을 선보이는 등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초콜릿을 디저트로 즐기는 방식에 초점을 맞춰 가나 초콜릿을 응용한 색다른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프리미엄 가나 신제품 라인업을 론칭해 (가나가) 국민 간식을 넘어 초콜릿 디저트에 걸맞은 브랜드라는 인식을 새로운 소비자층에게 심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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