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시장 소비 영역 넓어져…의류·주얼리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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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명품 시장 소비 영역 넓어져…의류·주얼리까지

그간 소비자들은 명품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 '가방'에 관심을 줬다.

이는 가방 중심으로 이뤄지던 중고명품 시장이 점차 의류, 주얼리로도 확장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한다.

구구스 관계자는 "중고명품 시장이 가방 중심의 소비 패턴에서 벗어나 주얼리·의류까지 확장되는 것을 확인했다"며 "올해에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주얼리 제품과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아우터 중심의 의류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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