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지난해 이어 올해도 발포주 점유율 1위 이어간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지난해 이어 올해도 발포주 점유율 1위 이어간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가 지난해에 발포주 시장에서 압도적으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올해에도 국내 발포주 No.1 브랜드로 공고히 하겠다고 23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출시 2년 차인 2018년부터 매년 3억 캔(355ml 기준) 이상 판매하며 2일까지 총 누적 판매 22억7000만 캔을 돌파, 국내 메가브랜드로서 발포주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누적 판매량 기준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3.4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내며 국내 발포주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