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메시지 서비스 전문 기업 ㈜ 자버는 하나은행에 ‘고객 피드백 메시지 솔루션’ 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본 시스템의 공급사인 ㈜ 자버 이동욱 대표는 "이번 솔루션 공급을 통해 디지털 금융 시대에 맞는 포용적 소통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 만족도와 신뢰를 더욱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앞으로 ㈜ 자버는 본 솔루션을 더 많은 기업에 공급하여 고객과 기업간 소통문화 정착 및 최상의 고객만족 창출에 기여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