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민생경제 안정대책의 일환으로 설명절을 맞이해 20일에는 중앙시장에서, 22일에는 삼성생명(북신시장) 앞에서 지역상권에 온기를 불어넣고 소비심리를 촉진시키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는 천영기 통영시장을 비롯한 수산경제환경국, 북신·무전 주민센터, 중앙시장 및 북신시장 상인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시 물가모니터요원, 북신동 통우회 등 지역유관기관 단체 100여 명의 인원이 참여했으며, 지역상품권 사용을 통한 동네상권 살리기, 전통시장 및 착한가격업소 이용 홍보를 병행해 진행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이번 캠페인이 소비심리를 촉진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어려운 시기에 무엇보다 시민들께서 지역상권이 살아날 수 있도록 소비촉진 운동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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