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남성 뷰티와 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도 K제품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라이브 커머스 시장도 주목된다.
일본의 라이브 커머스 시장은 2020년 약 140억엔에서 2023년 약 3000억엔으로 급성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조아제약, '잘크톤 스텝1·2'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영구화
KB국민은행, 청년 IT 인재 양성 'KB IT's Your Life' 7기 모집
[W리포트]"美가치주와 美 외 선진국 주식 사라"
롯데칠성음료,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 획득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