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글로벌 OTT 시장도 싹쓸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넷플릭스, 글로벌 OTT 시장도 싹쓸이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최강자인 넷플릭스가 처음으로 유료회원수 3억명을 돌파하며 2위 사업자인 아마존프라임비디오와 약 1억명, 3위 디즈니플러스와 1억 5000명의 격차를 벌렸다.

이로 인해 4분기 글로벌 유료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891만명 늘어 총 3억163만명을 기록했다.

넷플릭스가 2023년에 1년간 사용한 콘텐츠 제작과 판권확보 투자금액은 약 170억달러에 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