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를 만들 때 식기세척기를 생각하는 스벅 MD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텀블러를 만들 때 식기세척기를 생각하는 스벅 MD들

최근 스타벅스가 굿즈(기획상품)로 텀블러를 개발할 때 가장 많이 생각하는 요소란다.

조윤숙 스타벅스 MD(기획상품)팀장 (사진=스타벅스) “MD팀장으로서 가장 기분이 좋을 때는 일상에서 길을 가다가 우리 텀블러를 쓰는 분을 마주할 때에요.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굿즈를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스타벅스 굿즈를 기획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를 묻자 정 팀장이 내놓은 설명이다.

조윤숙 스타벅스 MD(기획상품)팀장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지난해 굿즈 슬림화에도 나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