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으로 피싱 방지까지…소비자 소통 채널 편의성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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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으로 피싱 방지까지…소비자 소통 채널 편의성 '업'

신한금융은 소비자와의 긴밀한 소통 채널을 강화하는 노력에서 탁월성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신한금융은 지난해 10월 은행·카드 등 10개 그룹사 최고경영자(CEO) 금융소비자보호 담당 임직원 150여명과 함께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는 그룹의 소비자보호 성과 리뷰와 함께 고객 편의성 혁신 방안을 논의하고 그동안 다양한 개선 의견을 제안한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인사 및 소비자보호 담당 임직원 격려를 위해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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