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연말연초 시즌오프 검색량 18배 이상 급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지그재그, 연말연초 시즌오프 검색량 18배 이상 급증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가격을 중시하는 불황형 소비가 계속되며 최근 한 달 ‘시즌오프’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18배 이상 급증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지그재그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시즌오프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18배 이상(1714%) 급증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16일부터 2주간 진행한 ‘윈터 시즌오프’ 기획전에서는 시즌오프 특가가 적용된 상품 거래액이 지그재그 전체 거래액의 절반 가까이(42%) 차지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시즌오프 상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