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일(월)공개되는 지니TV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3대 모녀의'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7세 고시’는 유명 영어 학원에 아이를 보내기 위한 입학테스트를 뜻하는 말로,그동안 드라마에서 다룬 적 없던 유아 사교육 현장을 조명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한 정은(전혜진 분)의 워킹맘 일상과,딸 정은의 부탁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황혼 육아에 뛰어든 지아(조민수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시터를 애타게 구하던 정은은‘귀한 분’을 점지 받는데,바로 엄마 지아가 구세주가 되어 라이딩 대타로 투입된다.육아 졸업을 한 줄 알았건만,손녀의 손을 잡고 생전 처음 접한 학원 라이딩의 세계가 지아에게 파란만장하게 펼쳐진다.애들은 알아서 잘 큰다는 지아의 우려에도 아랑곳 않고,정은은 교육열을 불태우며 딸 서윤(김사랑 분)을 안고 뛴다.“오늘도‘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라는 중의적 문구가 모녀의 좌충우돌‘라이딩 인생’을 궁금하게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