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첨단 기술을 적용한 특화 편의점 GS25 DX랩점과 그라운드블루49점이 리뉴얼 후 매출이 각각 168%, 102% 신장했다.
2022년 6월 리뉴얼한 DX랩(Digital Experience LAB: 디지털 경험 연구소)점은 이름처럼 연구소 콘셉트로 신기술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GS25 관계자는 "최첨단 리테일테크부터 K푸드까지 GS리테일의 다양한 서비스와 체험 요소들을 GS25에서 만나보길 바란다"며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편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