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신규 입점브랜드 3배···‘원플랫폼’ 전략 효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온스타일 “신규 입점브랜드 3배···‘원플랫폼’ 전략 효과”

이 중 93%는 중소·중견 기업 브랜드로 CJ온스타일은 모바일과 TV를 연계한 ‘원플랫폼’ 전략이 중소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에 기여했다고 분석했다.

대표적으로 뷰티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입점 8개월 만에 CJ온스타일에서만 54억 원의 취급액을 기록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과 TV를 연계한 원플랫폼이 중소 브랜드의 경쟁력을 돋보이게 하는 하나의 성장 트랙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는 영상 콘텐츠 IP(지식재산권)을 앞세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동반성장 생태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