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새해부터 눈부신 행보...'슈퍼사운드 페스티벌' 수상 이어 압도적 무대 선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크래비티, 새해부터 눈부신 행보...'슈퍼사운드 페스티벌' 수상 이어 압도적 무대 선사

크래비티는 최근 마카오에서 열린 아시아 초대형 축제 '2024 슈퍼사운드 페스티벌(2024 SUPERSOUND FESTIVAL)'에 참석해 퍼포먼스 남자 그룹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나우 오어 네버' 무대에서는 쾌감이 느껴지는 칼군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였으며 '파티 록'으로 청량하고 신나는 무대를 선사해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소속사를 통해 크래비티의 리더 세림은 "큰 무대에서 더 많은 분들께 저희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 영광이었는데, 이렇게 소중한 상까지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특히 퍼포먼스 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은 것 같다.항상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는 러비티(공식 팬클럽명)에게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다.앞으로도 더 다양한 활동으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돌 차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