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 최대 규모 글로벌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COSME Week TOKYO)'에 처음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사흘 간의 행사에 일본 주요 백화점을 포함한 50여 개 유통사의 바이어와 현지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등 3000여 명이 오드타입 부스를 찾았다.
무신사 관계자는 “오드타입 부스에 방문한 글로벌 뷰티 바이어들이 다각적인 협업 제안을 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있었다”라며 “일본 내 K뷰티 인기가 높은 메이크업 시장 공략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향후 동남아시아까지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