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지난해 신규 입점 브랜드 3배 늘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온스타일, 지난해 신규 입점 브랜드 3배 늘어

CJ온스타일은 지난해 신규 입점 브랜드 수가 2023년 240개에서 800여 개까지 늘어 3배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CJ온스타일만의 차별화 전략인 모바일과 TV를 연계한 '원플랫폼'이 중소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에 톡톡히 기여한 것으로 분석된다.

브랜드 론칭 1년도 채 되지 않은 '톰 프로그램' 역시 CJ온스타일 모바일에 먼저 입점한 뒤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하며 입점 4개월 만에 취급고 30억원을 넘어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