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2024년 전화친절도 조사 우수부서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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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군, 2024년 전화친절도 조사 우수부서 선정

예산군이 2024년도 민원서비스 공무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총점 89.1점을 받아 군민에게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조사는 전문 모니터링 요원이 일반 민원인을 가장해 질문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평가 항목은 맞이·응대·마무리 3단계 등 총 10개 세부 항목에 대해 이뤄졌고 군은 10개 세부항목에서 89.1점을 받으면서 ‘우수(만족)’ 평가 등급을 받았다.

최재구 군수는 “신속·정확하고 친절한 민원전화 응대는 민원인과의 가장 기본적인 소통”이라며 “앞으로도 우수부서에 혜택(인센티브)을 제공해 공무원의 사기를 높이고 군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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