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의 가치와 우수성, 대국민 전파를 위한 캠페인 시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수산물의 가치와 우수성, 대국민 전파를 위한 캠페인 시작

노동진 수협중앙회장과 개그맨 남희석이 손잡고 수산물의 가치와 우수성을 전 국민에게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수협중앙회와 수협은행은 '맛있고 건강한 우리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수산물 소비촉진 방송캠페인'을 지난 20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수협중앙회와 수협은행은 이번 설 명절 편을 시작으로 올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제철수산물과 추석 명절 선물 편 등 총 5편의 캠페인 영상을 추가로 제작하여 국민들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수산물을 전달하는 수협의 공익적 역할을 더욱 부각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센머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