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다이소몰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한 결과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전년 동월 대비 8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소는 저가 뷰티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 연구원은 다이소 성장 요인으로 ▲소비 여력 감소로 초저가 상품 선호 지속 ▲매달 600여개의 신상품 출시 ▲기존 생활용품에서 뷰티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대한 영향 등을 꼽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