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50여 건 기관 표창…최고 행정역량 '두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창군, 50여 건 기관 표창…최고 행정역량 '두각'

전북 고창군이 최근 2024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고창군 제공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이 지난해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며 중앙기관 15건, 도 16건 등 50여 건의 기관 표창과 함께 7억여 원의 인센티브를 확보하는 등 최고의 행정역량을 뽐냈다.

전북 고창군이 최근 2024년 균형발전 사업 특별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고창군 제공 고창군 기획예산실은 지난 2023년부터 정부 주요 평가 항목 10개를 지정 관리해 오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중점적인 성과 관리를 통해 군 최초 적극 행정 종합평가 우수기관, 기업 하기 좋은 전북 만들기 최우수 군 선정 등 대외적으로 행정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전북 고창군이 최근 2024년 농기계 임대사업 평가 7년 연속 최우수 기관 표창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고창군 제공 그 결과 2024년 종합 청렴도 평가 1등급, 재난관리 최고 등급 및 재활용 등 자원순환 추진 실적 최우수, 농기계 임대 사업과 공공하수도 운영관리 최우수 등 군정 전반에 걸쳐 최고의 행정력을 인정받는 성과를 거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