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대표 IP(지식재산권)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시즌2가 전 세계적 흥행을 이어가며 원작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5일 공개된 애니메이션 시즌2 '나 혼자만 레벨업 : 어라이즈 프롬 더 섀도'는 일본 아마존 프라임 TV쇼 시청 1위, 넷플릭스 11개국 주간 톱10에 진입했다.
카카오엔터는 이러한 흥행을 기념해 19일부터 2월 1일까지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나혼렙 악마성 입성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