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골든실버⑦]'액티브 시니어' 패션 시장 새로운 주역으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특집+/골든실버⑦]'액티브 시니어' 패션 시장 새로운 주역으로

경제적 여유와 활발한 사회활동을 즐기는 50~60대 '액티브 시니어'가 패션 시장의 새로운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코바코의 '2024 액티브 시니어 소비 트렌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액티브 시니어의 63.2%가 온라인 오픈 마켓과 커머스를 통해 구매하며 36.5%는 포털사이트를 이용한다.

패션 업계는 액티브 시니어를 타깃으로 다음과 같은 전략을 펼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