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만 대면 상품 정보 한 눈에” CJ올리브영, 스마트 전자라벨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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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만 대면 상품 정보 한 눈에” CJ올리브영, 스마트 전자라벨 서비스 도입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전자라벨-NFC 기반 상품 탐색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매장 전자라벨에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온라인몰 상품 상세 정보와 리뷰를 스마트폰 태깅 한 번으로 바로 볼 수 있다.

▲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 고객이 ‘전자라벨-NFC 기반 상품 탐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사진=CJ올리브영 매장에서 색조 화장품 발색을 비교하기 어려운 경우 스마트폰 태깅 후 ‘색상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면 네 가지 색상까지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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