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는 지난 2015년 금천미트를 인수한 이후 매출액과 회원 수(전국 정육점∙식당 등)를 각각 약 5배, 3.5배로 성장시켰다.
동원홈푸드가 가공한 축육 제품은 마켓컬리, 쿠팡, SSG, 카카오 선물하기 등 국내 주요 이커머스와 이마트, 롯데마트, GS더프레시 등 오프라인 경로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금천미트는 인수 10년 만에 연간 방문자 수만 70만명에 달하는 축육의 성지가 됐다”며, “앞으로도 축산농가를 비롯해 정육점∙식당 등 자영업 생태계와 동반성장을 위한 플랫폼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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