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최고 시청률 8.5% 기록! 전현무,♥홍주연 응원! 김숙 “당당히 고백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사당귀' 최고 시청률 8.5% 기록! 전현무,♥홍주연 응원! 김숙 “당당히 고백해”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전현무의 특명을 받은 엄지인 보스가 지난 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당직 근무중인 홍주연 아나운서에게 케이크를 전달하는 증거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19일(일)방송된KBS2예능‘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사당귀’)289회는 전국 시청률5.3%,최고 시청률8.5%를 기록했다.이는138주 연속 동 시간대 예능1위로 막강한 파워를 이어갔다.

이어 엄지인 보스는 여자 프로 배구 캐스터와 리포터 오디션 중간 점검을 위해5인의 아나즈 홍주연,남현종,김진웅,허유원,정은혜를 소집했다.엄지인과 함께 후배들의 멘토로 나선KBS배구 중계 메인 캐스터 이재후 아나운서가 등장하자 남현종은“이재후 선배님이 항저우 아시안게임 당시 배구 중계 공부하시는 것을 보고 흥미가 생겨서 지원했다”며 존경을 표했다.홍주연은 이재후의 배구 룰 기습 질문에도 막힘없이 술술 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