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립, 월평균 재생수 10배 증가…창작자 지원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 클립, 월평균 재생수 10배 증가…창작자 지원 확대

클립은 지난해 12월 기준 전년 대비 콘텐츠 생산량이 5배 늘었고 월평균 재생수는 10배 증가했다.

이는 광고 인센티브 프로그램과 브랜드 커넥트, 클립 크리에이터 스쿨 등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이 주효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네이버는 올해 광고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정식 출시하고 브랜드 커넥트 제휴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