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물가안정 상품인 'PB 리얼프라이스'가 출시 1년 만에 5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3일에는 완도김우동, 멸치칼국수 등 냉장면 2종이 올해 첫 리얼프라이스 신규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민재 GS리테일 냉장·냉동팀 MD는 "가격, 품질, 맛 등 가장 높은 수준의 기준을 통과한 상품이 리얼프라이스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되고 있다"며 "4개월간 개발 역량을 쏟아 리얼프라이스 냉장면 2종을 올해 첫 라인업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