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PB 리얼프라이스' 1년만에 500억원대 메가 브랜드 도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S25, 'PB 리얼프라이스' 1년만에 500억원대 메가 브랜드 도약

GS25는 물가안정 상품인 'PB 리얼프라이스'가 출시 1년 만에 5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3일에는 완도김우동, 멸치칼국수 등 냉장면 2종이 올해 첫 리얼프라이스 신규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민재 GS리테일 냉장·냉동팀 MD는 "가격, 품질, 맛 등 가장 높은 수준의 기준을 통과한 상품이 리얼프라이스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되고 있다"며 "4개월간 개발 역량을 쏟아 리얼프라이스 냉장면 2종을 올해 첫 라인업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