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직썰] 김재관 KB국민카드 사장 “고객 위한 최선의 답 찾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EO 직썰] 김재관 KB국민카드 사장 “고객 위한 최선의 답 찾자”

김재관 KB국민카드 사장은 “생각에 생각을 더해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답을 찾아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사장은 지난 17일 열린 KB국민카드 2025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이같이 말했다.

‘소통과 공감’을 주제로 한 이날 경영전략회의는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