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연봉 도둑?…"기대 이하, 급여 너무 높다" 충격 폭언→SON 매각설 재점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이 연봉 도둑?…"기대 이하, 급여 너무 높다" 충격 폭언→SON 매각설 재점화

손흥민을 비판하는 의견들을 종합하면 손흥민의 이번 시즌 퍼포먼스가 기대보다 부족하고, 현재 경기력에 비해 손흥민이 받는 연봉이 지나치게 높다는 게 그들이 손흥민을 내보내야 한다고 주장하는 이유다.

지난 7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이 손흥민의 계약 연장을 발표한 이후에도 현지에서는 손흥민의 미래가 여전히 불투명하다는 지적이 있었는데, 손흥민 매각설로 인해 손흥민의 미래에 다시 한번 시선이 쏠리게 됐다.

손흥민을 비판한 킬패트릭조차 "손흥민은 주변에서 더 많은 지원을 받으면서 부진에 시달리는 토트넘을 위해 활약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토트넘은 손흥민의 계약을 연장해 다음 시즌이 끝날 때까지 손흥민을 구단에 묶어뒀다.이는 손흥민의 미래에 대한 단기적인 의문을 끝냈지만, 현재로서는 그의 장기적인 경기력을 두고 의문이 남아 있으며 토트넘은 또 다른 중요한 시기에 접어들었다"며 손흥민의 활약 없이 토트넘이 부진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는 점을 인정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