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은 Big 프랜차이즈 IP 확보를 목표로 ▲자체제작 투자 확대 ▲퍼블리싱 볼륨 확장 ▲자원 배분 효율화를 핵심 성장 전략으로 제시했다.
14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신작 개발과 인재 확보를 강화하며, 이를 통해 신작 파이프라인과 개발 역량을 전문화한다는 방침이다.
김창한 대표는 "올해부터 신작이 본격적으로 출시된다"며, "PUBG: 배틀그라운드를 잇는 새로운 Big 프랜차이즈 IP를 확보하고, 계단식 성장을 통해 기업 가치를 크게 높이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클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