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가 관리 고객 전문가 방문 서비스 무상 지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웨이, 자가 관리 고객 전문가 방문 서비스 무상 지원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을 렌탈해 사용 중인 자가 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2회 무상 제공한다.

또 정수기 렌탈 고객에게 추가로 토탈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무상 코디 방문 케어서비스는 자가 관리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코웨이는 고객과 소통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