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초개인화 시대' 맞춤형 생활밀착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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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초개인화 시대' 맞춤형 생활밀착 서비스 강화

현대건설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THE H)'가 입주민 전용 플랫폼 '마이 디에이치(my THE H)' 공개와 함께 브랜드 위상에 걸맞은 입주민 지원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

이중 디에이치 입주민을 위한 '마이 디에이치'는 입주 전 분양·청약 정보부터 △입주 후 A/S △홈 IoT △커뮤니티 사용 등에 이르기까지 고객 여정에 따른 프리미엄 특화 서비스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 생활 편의를 극대화한 '생활감동 서비스'도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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