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위한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실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위한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실시

코웨이는 자가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내 2회 무상 방문 관리를 제공하는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를 렌탈 중인 자가관리 고객은 제품 설치 12개월 이후 1회, 렌탈계약 종료 12개월 이내 1회 등 총 2회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정수기 렌탈 고객에게는 토탈케어서비스도 추가 제공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