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000080]는 국내외에 한정 출시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4주 만에 4천200만병 전량 판매됐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협업한 이 제품은 한국과 일본, 호주, 맥시코에서 출시됐다.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을 반영한 라벨 디자인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