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정통성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정통성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는 17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스카치블루'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펜데믹 이후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에게 스카치블루의 핵심 속성인 정통성과 부드러움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코로나 펜데믹 이후 높아진 위스키 관심에 부응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다양한 세대의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