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정치 진출설 해명 “공천도 받았지만 거절, 마음은 5선 의원”[인터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정준호, 정치 진출설 해명 “공천도 받았지만 거절, 마음은 5선 의원”[인터뷰]

5년만 선보이는 속편이니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유머와 액션을 자신한 두 사람은 “새 영화마다 ‘전편보다 낫다’란 평가를 받으며 최소 4편까지 ‘히트맨’과 시리즈를 이어가고 싶다” 각오를 드러냈다.

O“권상우 없는 ‘히트맨’ 시리즈는 없다” 정준호는 ‘히트맨’ 시리즈의 중심인 권상우를 칭찬하며 “권상우가 없다면 존재할 수 없는 시리즈”라고 강조했다.

“수백억 제작비를 들인 대작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우리 영화처럼 보다 적은 돈으로 풍부한 이야기를 끌어낼 수 있는 작품이 더 많이 제작되어야 해요.그게 최근 위축된 영화 산업을 살리는 길이죠.그 가운데 다양한 연령층이 가벼운 마음을 즐길 수 있는 밝은 영화들도 계속 나와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승미 기자 O“정계 진출설, 진실은요…” ‘히트맨2’뿐만 아니라 특별출연한 ‘귀신경찰’도 24일일 극장에 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