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기업 쿠캣은 신상품 사전판매 푸드 커머스 '쿠캣신공(쿠캣 신상공개)'이 올 상반기 내 100회차 판매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16일 밝혔다.
쿠캣은 론칭 후 이달 13일까지 총 84회차가 진행됐으며, 참여 기업 및 브랜드 대부분이 조기 완판을 달성했다.
덕분에 쿠캣신공은 회차가 진행될수록 입소문을 확산되며 참여 브랜드 및 판매 제품 카테고리가 확대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