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 경쟁 열기 치열...'세컨드 브랜드'로 승부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가구업계 경쟁 열기 치열...'세컨드 브랜드'로 승부수

가구업계가 경쟁브랜드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세컨드 브랜드'를 내세우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도무스는 지난 1999년 프리미엄 수요를 겨냥해 만든 유러피언 가구 수입 전문 브랜드다.

신세계까사는 수면 전문 브랜드라는 특징을 대는 '마테라소'를 세컨드 브랜드로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