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6년 만에 신규 매장 ‘천호점’ 오픈...성장 모멘텀 확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마트, 6년 만에 신규 매장 ‘천호점’ 오픈...성장 모멘텀 확보

해당 점포는 80% 이상을 신선식품·즉석 조리식품 등 그로서리 상품과 특화 매장으로 채웠다.

비식품 매장은 PB 상품과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상품들로 압축해 운영한다.

일반 매장 대비 50% 많은 델리 상품을 운영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