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하우스는 자사가 투자한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이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구글트렌드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내 '마뗑킴' 키워드 검색량이 최근 3주간 237% 급증했다.
이는 작년 12월 24일 브랜드 코치와의 마뗑킴이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는 소식이 발표되고 이틀 후부터 미국 넷플릭스 내 마뗑킴 브랜드 광고 집행이 시작된 영향으로 보인다고 하고하우스는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