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빅 프랜차이즈 IP' 확보 위한 중장기 전략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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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빅 프랜차이즈 IP' 확보 위한 중장기 전략 발표

크래프톤은 자사 사내 소통 프로그램 '크래프톤 라이브 토크'를 통해 프랜차이즈 IP(지식재산권) 중심의 중장기 전략을 발표했다고 16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빅 프랜차이즈 IP 확보를 중장기 목표로 설정하고 자체제작 투자 확대, 퍼블리싱 볼륨 확장, 자원 배분의 효율화를 핵심 성장 전략으로 제시했다.

자체제작 부문에서는 14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신작 개발과 인재 확보에 집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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