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새해 맞아 신제품 출시 이어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식품업계, 새해 맞아 신제품 출시 이어져

새해가 밝으면 기업들은 신년 마케팅은 물론이고 그해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다.

기업들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공략하고자 하며 이에 따라 올해 외식업계는 브랜드의 역사를 담은 메뉴부터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은 신메뉴를 선보이며 관심을 끌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출시 이후부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 피자와 2003년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더블 크러스트 도우로 구성된 ‘1990 도미노 베스트 5종’을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