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런치플레이션시대 가성비 점심 흥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FC, 런치플레이션시대 가성비 점심 흥행

KFC는 가성비 점심 찾는 소비자 니즈 고려해 가격대 낮춘 제품이 돌풍이라고 16일 밝혔다 .

작년 하반기부터 가성비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오리지널 치킨을 버거로 재해석한 '커넬 버거' 2종을 3000~4000원대에 출시해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다.

또한 KFC는 지난 7일 핸드메이드 텐더를 활용한 한 끼 메뉴 '켄치밥' 2종을 4000원 후반대에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